새소식

태국오픈 선수단 태국에 도착

지난 5월 22일 부산에서 개최된 파견선발전에 입상한 선수들이 현재 모두 태국에 도착했습니다. 이번 태국오픈은 동남아시아선수권대회 및  JJIF 월드 랭킹 토너먼트를 테마로 6월 7일~ 6월 10일, 태국 랑싯대학체육관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대회의 선수 대표는 신태수(-85kg)입니다. 오늘, 6월 8일 계체량을 실시하며 경기는 내일부터입니다. 이번 대회는 태국주짓수협회와 대한주짓수회의 경비 지원으로 선수 전원 자기부담없이 일정을 더 보기…

글쓴이 jjakw,
공지사항

2018년 아시안게임 주짓수종목 국가대표선발전 방식과 일정에 대해..

2018년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주짓수(네와자) 종목 국가대표선발전의 방식과 일정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아 답을 올립니다. 이 선발전은 (대한체육회) 가맹과 관계없이 오로지 열심히 운동하는 선수들을 위한 마지막 기회이며 그 선수들은 국가체육에 이바지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한주짓수회는 고비용이 발생하는 선발전과 그 이후의 국제 경쟁에 대해서도 회원 모두 십시일반으로 모금하여서라도 더 보기…

글쓴이 jjakw,
새소식

아시안게임 정식종목인 주짓수 네와자에 한국 주짓수 대표선수 출전

  한국 주짓수의 역사적 첫걸음이 시작되었습니다. 드디어, 아시안게임 정식종목인 주짓수 네와자(bjj)에 한국 주짓수 대표선수들이 출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한주짓수회(JJAK)는 아시안게임 주관단체인 국제주짓수연맹(JJIF)와 아시아주짓수연맹(JJAU)의 독점적 인정단체로써 대한체육회에 가맹하려 하였으나, 그동안 유로피언주짓수를 주장하는 합기도 계열의 단체와 그를 돕는 소수 bjj인들의 통합요구 때문에 가맹이 지연되던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3월 30일 대한체육회는 양 더 보기…

글쓴이 jjakw,
주소: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274, 3층

Tel. 051-628-8567

mail@jjak.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