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U] 제4회 아시안 주짓수 챔피언십(2019.7.14-21/몽골 울란바토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897회 작성일 19-05-15 15:48

본문

친애하는 주짓수 가족 여러분.

 

제 자신과 몽골리안 주짓수 협회를 대표하여 저는 몽골 울란바타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주짓수 챔피언십의 모든 손님, 참가자 및 관객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우리에게 이러한 높은 수준의 행사를 조직할 수 있게 기회를 주신 H.E. Abudulmunem Alsayedmohamed Alsayed Al Hashmi 아시아주짓수연맹 회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저희 몽골 주짓수가 발전할 수 있게 지원해주시고 또 최고의 수준으로 올라 설 수 있게 도와주신 몽골리아 주짓수 공동체에 진심어린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 모두가 울란바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참가하는 모든 선수분들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흥미롭고 공정한 대회가 이뤄지길 기대하며

몽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Erdenebaatar Khash-erdene 회장 / 몽골 주짓수 협회

 

 

 

 
 

  1. 이벤트 세부사항


 



제4회 아시안 주짓수 챔피언십

날짜 : 2019년 7월 14-21일

 

아시아연맹 국가협회 회원들 참가가능

- 한 국가, 카테고리 당 2명의 선수/팀 (개최국에게는 특별 쿼터)

- 성인(어덜트) 시합

- 듀오-클래식시스템: 여성; 남성 ;혼합

- 쇼-시스템: 여성; 남성 ;혼합

- JJIF Jiu-Jitsu(네와자)

- JJIF 파이팅

- 계체



































 

남자여자
-56kg-45kg
-62kg-48kg
-69kg-52kg
-77kg-57kg
-85kg-63kg
-94kg-70kg
+94kg+70kg


 

칠드런 오브 아시아 - 테스트 이벤트

- 모든 아시아연맹 국가의 회원국과 러시아 연방 6개국 참가가능

- 카테고리 당 2명의 여성과 2명의 남성

- 유소년 선수 출생년도 - 2004, 2005, 2006 출생자

- JJIF Jiu-Jitsu (네와자)

- 계체































 

남성여성
-46kg-40kg
-50kg-44kg
-55kg-48kg
-60kg-52kg
-66kg-57kg
-73kg-63kg


 

 

2.조직

JJAU

office@jjau.org

Dr.Jaffer AL Muthafer  JJAU Dy. 사무총장

dr.jappfer@jjau.org

 

Joe THUMFART (조 흄페트) , JJAU 스포츠디렉터.

Joachim@jjau.org Phone no. +971 50 1758811

 

JJAU 심판 감독

 

지역 조직자 : 몽골 주짓수 협회

Bold-Erdene Odsuren (볼드 얼딘 오드수렌) - MJJA 사무총장

o_bolderdene@yahoo.com Phon no.: +976-98989998

 

Batbileg Munkhtur (베트빌레그 멍크톨)

batbilegee@gmail.com Phone no.:+976-88112942

 

 

3.경기장소 - 잠정적

-센트럴 스포츠 플레이스

울라바탈 몽골리 (Ulaabaatar Mongoli)

사이트 주소 : http://www.facebook.com/pages/Central-Sports-Place/189413904541990

 

센트럴 스포츠 플레이스는 이벤트를 개최하기에 가장 큰 장소 중 하나로써 울란바토르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일 년 내내 이 경기장에서 모든 국가적, 국제급의 주짓수 챔피언십이 개최되고 있다. 이번이 6번째로 이곳에서 주짓수 이벤트가 열리게 된다. 또한 Sukhbaatar(숙크바타) 광장을 포함한 국회의사당과 같은 많은 볼거리들이 있다.

 

 

4.등록 및 가격

www.sportdata.org/ju-jitsu 통해 등록 2019년 6월 15일까지

-아시아 선수권 대회 참가 US 달러 50.-(도핑프리 기부금 US 달러 10. - 포함 )

-‘칠드런 오브 아시아’ 시험 이벤트 : 무료

 

 

5.호텔

 

초반 가격은 JJAU를 통해 등록하였을 때만 가능하며 30%를 지불한다. 5월 28일 까지.

(이 날짜가 지난 경우 숙소와 지역 교통수단은 개인적으로 해결해야 한다.)

 

경기장과 가까운 호텔

 

옵션A Chinggis Khann Hotel (징기스칸 호텔)

주소: Tokyo Street - 10 , Ulaanbaatar- 49, Mongolia

http://www.chinggis-hotel.com/

초반 등록 가격: 인당 55달러. 두 사람을 위한 더블 룸 110달러 / 조식 석식 포함

 

옵션B Flower hotel (플라워 호텔)

Tokyo Street - 15, Ulaanbaatar- 49 , Mongolia

초반 등록 가격 : 인당 50달러. 두 사람을 위한 더블 룸 100달러 / 조식 석식 포함

 

 
 

  1. 규칙과 대진추첨


 

JJIF 컴페티션 규칙, JJIF의 조직과 스포츠 코드.

모든 참가자들에게 페어플레이와 JJIF 윤리 강령을 존중할 것을 호소하는 바이다. (JJIF 공식 웹사이트 www.jjif.org 혹은 JJAU 웹싸이트 www.jjau.org 에 실제 룰북들이 제공되어 있다.) 시합은 대진표로 구성되고 모든 참가자들은 두 번째 기회(패자부활전)를 얻는다.

 

JJIF에서 승인된 컴퓨터 프로그램

- 대진추첨은 JJAU 스포츠디렉터, 국가 협회의 책임 관리자와 IT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진다.

-모든 시합에 대한 대진추첨은 17일에 완료되고 그 날이 최종일이 될 것이다. 첫 번째 대진추첨 발표 후 코치들에게 실수를 통제하고 지적하기 위해 30분이 주어진다. 최종 대진은 한 시간 이내 발표 될 것이다.

-만약 선수가 계체를 실패하게 되면 선수는 pool/table에 머물게 될 것이지만 자동적으로 매치에서 탈락한다. 이미 신청을 했음에도 참가자가 자격조건을 준수하지 못했기 때문에 대진추첨 하는데 있어 아무런 변화도 없을 것이고 환불도 없을 것이다.

- 대진추첨 할 때 일반적인 실수가 발견 될 경우 JJIF 관계자들에 의해 정정 될 수 있다. ( 잘못 기입된 이름, 동명이인, 비슷한 이름, 잘못된 카테고리에 기입 했을 때의 경우 등등 )

 

 

-계체량

여권/ID 필수 /Sportspass 불가

 

공식 계체량 복장: (최소한!)

 

- 속이 다 들여다 보이는, 투명 티셔츠 안 됨: 상반신은 전부 가려야 함. 팔이 가려지고 최소한 Delta Muscle(삼각근)이 가려져야 한다. (민소매 나시 안됨)

- 무릎이 긴 바지 : 다리의 윗부분이 전부 가려져야 한다. 무릎이 시작되는 부분까지.

- 속옷 안 됨 

- 옷 입기/탈의 - 체중계에서 바로 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1. 유니폼 규칙


 

공식 시합을 위해 모든 경쟁자들은 JJIF 규칙에 따라 반드시 WHITE GI(흰 도복)를 사용하고 가지고 있어야 하며 올바른 색깔의 벨트(빨강과 파랑)를 착용해야 한다. 참가자들은 대회 로고가 보여 지도록 반드시 자신의 도복을 선수등록 할 때 들고 와야 한다. (도복에 다른 등 번호가 있는 것은 허용 되지 않는다.) 도복은 깨끗한 상태여야 한다.

 

Fighting : 소프트 핸드와 발 보호대는 올바른 색깔 , 마우스피스와 jockstrap은 강력하게 추천하는 바이다.

 

 

9.비자

로컬 주최 측은 어떤 나라의 선수와 관계자들이 비자를 얻기 위해 도움을 요청한다면 매우 흔쾌히 도와 줄 것이다. 몽골에 입국하기 위해 비자가 필요한 나라는 주최 측에게 최대한 빠른 시 일 내에 참가자의 성명, 여권번호, 성별, 출생날짜 리스트를 보내주시기 바란다.

 

완성된 비자신청 지원서는 office@jjau.org 로 보내져야 한다.

 

 
 

  1. 대회 예비일정













































 

7월 14일대표단 도착 
7월 15일미팅

선수 등록과 승인
징기스칸 호텔

컨퍼런스 룸
7월 16일심판 세미나

테크니컬 위원회
징기스칸 호텔 

컨퍼런스 룸
7월 17일안티-도핑 세미나

코치 세미나

18일 시합 계체
징키스칸 호텔

컨퍼런스 룸

센트럴 스포츠 플레이스
7월 18일주짓수 (네와자)

weight 카테고리 : 여성

 

파이팅 시스템

weight 카테고리: 남성

 

듀오 시스템 혼합

 

19일 시합계체
센트럴 스포츠 플레이스
7월 19일주짓수 (네와자)

weight 카테고리 :남성

파이팅 시스템

weight 카테고리 :여성

 

듀오 시스템 : 남성/여성

 

칠드런오브아시아 계체 

 
센트럴 스포츠 플레이스
7월 20일칠드런오브아시아 시험 이벤트

 

석식
센트럴 스포츠 플레이스
7월 21일JJAU 미팅

문화프로그램
 


 

 
 

  1. 도핑 free


모든 국가 회원들은 몇몇 선수들에게 도핑 컨트롤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선수들에게

인지시켜야 한다. 우리는 도핑에서 안전한 스포츠를 위해 WADA 코드를 사용한다.

 

챔피언십에 입장하면서 당신은 JJIF 안티 도핑 규정을 수용한다.

만약 어떠한 약물을 복용중이거나 복용 예정이라면 복용하거나 하게 될 약물에 WADA 2018 금지목록에 기재되어 있는 특정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담당 의사와 상담하길 바란다. http://adel.wada-ama.org/en/course/163/coachtrue

 

우리는 모든 팀이 WADA의 coach true 세미나를 따르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http://adel.wada-amaporg/en/course/163/coachtrue

 

 

12.책임

 

이벤트의 주최자와 국가 협회(혹은 이에 연관된 직원이나 회원)은 본 챔피언십과 연관된 여행자, 참여자들에게 본 대회에서 일어난 어떤 개인적인 부상이나 손해, 재산 손실에 대해 책임이 있다. 코치들과 팀 리더들은 모든 참가자들이 신체적으로 양호하고 해당 챔피언십에 잘 대처하고 준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있어서 책임이 있다.

 

 

13.드레스 코드

 

매트까지 선수들과 동반하는 코치는 국가 대표팀 트렉 수트를 스포츠 신발과 함께 착용해야 한다 (슬리퍼 안됨). 결승에서는 정식적인 옷차림(양복 수트)을 추천한다.

단상 위의 선수들은 SportAccord의 가이드 라인에 따라 개인적으로 추가된 어떠한 물건도 착용하지 않은 상태로 오직 흰색 도복만 입고 단상에 올라야 한다. (깃발, 특정 종교 상징물, 물 병, 슬리퍼 등등 금지)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1-08-31 18:33:36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1-23 17:30:56 대회공지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