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IF, JJAU 선수가 알아야되는 수신호 및 메디컬타임, 챌린지 (2021년 - 회장기대회, 시도대표선발전, 국가대표선발전…
페이지 정보
본문
* 선수입장
- 선수들의 기본위치는
심판의 우측에는 적색벨트
심판의 좌측에는 청색벨트가 위치.
* 선수들은 심판의 입장 수신호를 하면 양쪽 세프티어어리어를 따라 입장.
- 심판 앞쪽에 그리고 상대 선수와 2m거리를 두고 위치한다.
- 심판의 인사 수신호에 따라 심판에게 먼저 인사한다.
- 심판의 인사 수신호에 따라 선수 상호간에 인사한다.
* 심판의 경기시작 수신호인 "파이트" 에따라 경기를 시작.
- "스탑" 경기의 일시중지 또는 경기 종료
- "파이트" 경기의 시작, 재시작, 스톨링페널티 시에
- "파올" 선수가 파올을 범했을 때
- 서브미션에 의한 경기 종료가 되었을 때 해당하는 선수 쪽의 손을 높이 들어 올린다.
- 경기 종료 후 선수들은 경기 시작 전 위치로 이동한다.
- 승자선언 : 심판은 승자쪽 선수를 향하여 손을 들어 가리킨다.
- 심판의 수신호에 따라 선수 상호간에 인사를 한다.
- 심판의 수신호에 따라 심판에게 인사한다.
- 퇴장
==========================================================
* 스톨링은 10초
- 스탠딩에서 10초안에 선수가 서로 대결을 하지 않으면 양선수 모두 페널티
- 그라운드에서는 선수들의 움직임이 없을 때 심판의 "파이트" 구령을 해당 선수를 향하여 할 것이며 10초가 지나도 움직임이 없으면 스톨링 페널티.
* 테이크다운시 동일 리커버리를 하였다면 다른 종류의 기술인 테이크 다운이더라도 빠르게 리커버리 테이크다운이 반복 되었다면 하나의 점수나 어드밴티지가 됨.
==========================================================
* 메디컬 타임은 2분 .
- 경기당 토탈 처치 시간입니다
- 처음 부상에서 1:30사용 했다면, 30초의 메디컬타임을 해당 경기에서 부상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경기당 2분입니다. 경기가 종료되어 다른선수와의 경기에서는 메디컬 타임은 다시 2분이 됩니다.
* 첼린저
- 출전 체급 모든 경기에서 1개의 챌린지 입니다
- 챌린지가 성공하면 첼린저는 계속 살아있습니다
- 챌린지를 실패하면 더이상 챌린지는 없습니다.
- 그러나 메달 결정전에서는 없어졌던 챌린지가 다시 살아나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 챌린지는 바로 직전 상황에서만 사용해야 합니다. 많은 여러 상황이 지나 시간이 흐른뒤에 챌린지는 불가입니다
- 이전글JJIF 3인 리그전 및 서브미션 점수적용 변경사항(21.11,27.) 21.11.27
- 다음글대한주짓수회 복장(도복,패치)규정 안내 - 2024.07.25. 수정본 21.09.01